-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미드 위쳐카테고리 없음 2021. 11. 24. 17:40반응형SMALL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
나는 위쳐라는 게임을 재미있게 한 사람 중 하나여서 넷플릭스에서 위쳐가 드라마로 제작되어 나온다고 할 때 정말 많이 기대했었고 또 나름 재밌게 봤었다. 분위기도 좋았고 배우들도 괜찮았다.
원작은 판타지 소설책 더 위쳐 시리즈라고 안제이 사프콥스키라는 분이 쓴것이라 한다.
게롤트(헨리 카빌) 리비아의 게롤트
손꼽히는 검사이자 최고의 위쳐 벤거버그의 예니퍼의 연인이다.
위쳐가 되기 위한 기본 시술인 '풀의 시험'을 상당히 안정적으로 거쳤기 때문에, 다른 위쳐들보다 더 강한 차세대 위쳐를 만들기 위한 실험 대상으로 선택되어 추가적인 강화 시술을 받았다. 그 부작용으로 몸의 색소 대다수를 잃어 하얗게 센털과 창백한 피부를 갖게 되었다. 50세 중후반의 나이임에도 "머리는 하얗게 세었지만 얼굴은 젊다"라는 식으로 묘사된다. 이는 위쳐가 되면 노화 자체가 극도로 느리게 진행되어 자연 수명이 크게 늘어나기 때문이다.
예니퍼(안야 차로트라) 벤거버그의 예니퍼
당찬 미모의 특급 마법사.
예니퍼는 벤거버그 출신은 아니고 위쳐 세계관 기준으로 1173년 벨레타인(Belleteyn)이라는 곳에서 태어났다. 어릴 때 이름은 제니퍼(Jennifer) 또는 제니(Jenny). 그녀의 어머니는 하프엘프(half-elf)였기 때문에 예니퍼는 엘프의 피가 1/4 섞여 있는 쿼드 룬(quardroon)이다.
위쳐(Witcher): 각종 괴물과 맞서 싸우는 데 특화된 일종의 개조 인간. 특별한 시술을 통해 온갖 괴물들의 인자들을 주입받아 전신의 세포를 재구축하는 변이 과정을 통해 인간 이상의 신체능력을 지니고 괴물들을 상대하기 위한 전문 교육을 받은 스페셜리스트. 그 이름도 마녀의 남성형인 위쳐이다. 일반인들은 물론 군대로도 상대하기 힘든 괴물들을 처치해주는 존재이지만 존경을 받기는커녕 돌연변이라 멸시받고 있다.
위쳐는 아드라는 마법을 사용할 수 있고 연금술을 통한 포션을 사용하여 신체능력을 일정 시간 강화할 수 있다.
위쳐들은 강철검은 물론 강력한 괴물을 상대하기 위한 은검까지 칼 두 자루를 소지하고 휴대하거나 패용하고 있다.
닐프가드 제국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로 여겨지고 있으며 독일, 더 구체적으로는 신성 로마 제국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검은 옷을 유난히도 고집하기에 북부 왕국에서는 모멸감을 담아 '흑종(Black one, 시커먼 종자들)'이라 닐프가드인을 칭하고 있다.
북부 왕국
위쳐 이야기의 주된 배경이 되는 여러 왕국들과 그 영토. 중세 유럽 지역의 이웃한 여러 왕국들이 모티브로, 작중 시점에서는 남쪽 닐프가드 제국의 거칠 것 없는 진공에 각국이 풍전등화의 신세가 되었다.
신트라(Cintra)북부 왕국 중에서도 남단에 위치하여, 여걸 칼란테 여왕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닐프가드 제국이 일찌감치 들이닥친 북부 왕국의 하나가 되고 말았다. 인접한 스켈리게와는 우호적인 관계로 국서 아이스트와 귀빈이자 궁정 마법사인 드루이드 모이스작 모두 스켈리게 출신이다.테메리아북부 왕국의 하나로, 작중 시점에서는 폴테스트 왕의 통치 하에 있다. 위치에 있어서도 군사력에 있어서도 반 닐프가드 세력의 중심이 될 포텐셜을 지닌 나라.에이단테메리아에 이웃하고 있는 나라로, 예니퍼의 출신지인 밴거버그가 바로 에이단의 수도.시리공주 감상평 ★★★★베스트셀러인 원작 판타지 소설 위쳐 시리즈의 엄청난 세계관으로 재미있을 수밖에 없었다.게임까지 흥행하였으니 말이다. 시즌2에서 부터는 시리가 본격적인 주인공으로 나오지 않을까..게임에서도 그렇고 시리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나는 좋았고 재밌었다 그래서 시즌2가 많이 기대된다.왜냐면 시리의 비밀에 대해서 알고 있기 때문..
728x90반응형LIST